페타의 취미 서랍장

 

 트위치 방송을 봐주신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인삿말
더보기
더보기

시청자분들에게, 지금까지 트위치에서 저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.

 

6월 12일, 첫 방송부터, 지금까지 엄청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. 하루하루 방송을 하면할수록 덕분에 많은 사람들도 만나고, 이전에는 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도 많이 했던 것 같았어요.

 

지금 제가, 여기까지 와서,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된 것도 사실 다 지금까지 제 방송을 봐주신 시청자 분들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시청자님들 덕분에 룬테라에 더욱 몰입할 수 있었고,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일념하에, 시즌 토너먼트 본선도 진출했고, 그저,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점 하나만으로, 해설도 도전하고, 엑셀 만져서 전광판도 해보고, 블로그에 글도 장문으로 써보고...

 

지금도 이 글을 쓰면서도 지나간 시간들을 생각하면, 그런 시간 하나하나가 전부 소중하게 여겨집니다. 이제 저는,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합니다.

 

새로운 곳에서도 여기서 하던대로,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 저 하나 봐달라고 플랫폼을 옮겨 달라하진 않을게요. 하지만, 가끔 대회 같은 곳에서 제가 목격되면, 페타라는 스트리머가 여기에서 방송했었다는 사실하나만큼은 기억해 주세요.

 

여러분들이랑 함께해서 진심으로 재밌었습니다. 언젠가 또 만나요.

 

페타 올림.

 

지난 6월 12일부터 올해 3월 2일까지 진행된 트위치 방송은 여기서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.

 

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고,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이 저에게 실망하는 일 없도록

 

KDF TCG팀에서도 초심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